유니티 어드레서블을 사용하여 에셋 로드하기
어드레서블 프로파일러(Profiler)와 에셋 언로드
스크립터블 오브젝트(ScriptableObject)는 대량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컨테이너이다.
서버에 에셋 업로드하기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 포스트 프로세싱(Post-Processing)은 작성한 씬에 다양한 화면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인앱 결제 (Unity IAP) 유니티에서는 인앱 결제 기능 구현을 위해 Unity IAP를 지원하고 있다. Unity IAP를 이용하면 iOS, Mac, Google Play, Windows 등 여러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The type ‘iOSStoreBindings’ exists in both ‘UnityEngine.Purchasing.Apple ... 오류
Unity - iOS 빌드시 Uncaught exception: NSInvalidArgumentException: You must specify |clientID| for |GIDSignIn| 오류
Unity에서 Reactive Programming을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만든 라이브러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