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객체들을 모듈화하기 위한 Package 생성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줍니다.Xcode 탭바 중에서 File > new > Package 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시고, 원하는 이름으로 저장하시되 , 하단에 있는 앱을 잘 선택해
결론\*\*UNNotificationServiceExtension 를 Target으로 추가하고\*\* didReceive(\_:withContentHandler:) 내에서 푸시 노티피케이션을 커스텀 할 수 있다.An object that modifies the con
Target 을 2 개로 나누고, 각각 Info.plist 를 이용하여, 다른 환경에서 동작하도록 한다.프로젝트 파일 위치 : https://github.com/kipsong133/TIL/tree/main/2022/04/05 실제 프로덕트를 운영하는 팀에서,
Cocoapod 혹은 Swift Package Manager 를 통해서 라이브러리를 프로젝트에 추가하는 상황에서 시뮬레이터가 동작하지 않는 상황특정 프레임워크를 가져올 때, 시뮬레이터가 동작하지 않는 상황\-> 정리하면, 빌드는 되나 Simulator 에서 동작 안하
Content Delivery Network (= 컨텐츠 전송 네트워크)고용량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정확한 정의는 컨텐츠를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분산 노드"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의미합니다.컨텐츠가 이동하는 방향: 원본 서버 ->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