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일체킹
어노테이션 (주석 + 힌트) ← 컴파일러 무시 x!
// 글~~ (주석) ← 컴파일러 무시!
스프링에서는 주로 어노테이션을 통해서 객체생성
@Component → 클래스 메모리에 로딩
@Autowired → 로딩된 객체를 해당 변수에 대입해
예) @Component
Class A → A Class객체를 heap영역에 메모리에 올림
Class B {
@Autowired
A a; → B Class에 내부에 어떤것이 있는지 분석(리플렉션)
: 메소드 , 필드 , 어노테이션 체킹 있다면 어떤행동을 설정가능
리플렉션(분석하는 기법 → 런타임시 분석)
}
중간언어 : xml → Json
자바 Object → Json → 파이썬 Object
자바 객체를 파이썬에 전달할떄 파이썬 Object로 변환시 Json이라는 중간단계를 거쳐 전달
자바Object가 전송되기전에 Json으로 바뀌고 전송되고나면 Json을 다시 파이썬Object로 변환
- Class Animal{ Animal 전송을할대 → MessageConverter:Jackson → Json데이터
int num = 10; (Json데이터로 변경하여) → {"num" : 10 , "name" :"사자"} 로 변환
String name = "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