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_본캠프_24일차_학습일지_Chapter 2. Figma 활용법 개인 과제_영상피드백

예림·2024년 3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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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22(금)

내일배움캠프 본캠 24일차 학습일지
Chapter 2. Figma 활용법 개인 과제_피드백

✨시작하면서
아침에 매니저님과 상담할 일이 있어서 팀원들과 아침할일 보고 시간에 참여하지 못 했지만 슬렉으로 공유해 정보 전달에 빠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학습내용
피드백 공지가 올라온 영상을 바탕으로 피드백을 진행했습니다

☑️ 피드백 영상을 바탕으로 수정했습니다

우선 라디오 버튼으로 프로토타입에서 하나만 선택 될 수 있도록 플로우를 수정했습니다. 수정 전에서는 애니메니션으로 강제로 선택이 제한 되었다면, 수정 후는 각각의 프레임을 더 추가해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위가 수정 전, 아래가 수정 후로 )

그 다음에는 장바구니 화면을 만들었습니다. 수정 전에는 장바구니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고, 그냥 파업에서 끝났는데 수정 후에는 장바구니의 모습을 넣었습니다
(위가 수정 전, 아래가 수정 후)

☑️특강 :UXUI 디자이너가 문제 정의하는 법(이윤미튜터님)

👉듣고 나서 느끼고, 배운 점

  • 강의 내용 중에 창의적인 생각을 위해서 피그마를 닫아보라는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시각적으로 보이는 것이 디자이너의 큰 덕목이긴 하지만 오히려 거기에 사로잡혀 상상력을 자극하는 생각을 못 한다 라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생각을 해봤을 때 실제 제가 구현가능한 디자인만 레퍼런스에 넣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이점을 반성하고, 좀 더 자유롭고 많은 사용자들을 고려한 문제해결 방식을 알아보겠다 다짐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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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UI취준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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