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5주차 WIL

김서영·2022년 10월 6일
0

내일배움캠프 WIL

목록 보기
5/17
  1. Facts(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 장고 기초 인터넷 강의 수강
  • 장고 인스타그램 클론코딩 프로젝트
  • 쪽지시험
  1. Feelings(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 장고 기초 인터넷 강의 수강
    단계별로 따라서 작성하게 되어서 나중에 혼자 힘으로 작성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 그리고 아주 기초적인 부분들만 강의에 나와서 나중에 응용하기 힘들 것 같다.
  • 장고 인스타그램 클론코딩 프로젝트
    오랜만의 프로젝트라 떨리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했다. S.A때 작성한 것 처럼만 나오면 좋을 것 같다.
  • 쪽지시험
    처음으로 쪽지시험을 제출해서 너무 신났다!!!
  1. Findings(그 상황에서 내가 배운 것)
  • 장고 기초 인터넷 강의 수강
    장고는 단계 단계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 복습은 필수!! 거북이 반 강의도 완강해야겠다.
  • 장고 인스타그램 클론코딩 프로젝트
    클론 코딩은 어떤 식으로 하는것이 대략적으로 찾아보니 장고가 어떤 것인지 조금 더 이해햐게 되었다.
  • 쪽지시험
    열심히 복습해서 다음주 쪽지시험도 꼭 제출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게 되었다.
  1. Future(배운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지)
  • 장고 기초 인터넷 강의 수강
    인스타그램 클론 코딩 프로젝트에 십분 활용해보겠다!!!
  • 장고 인스타그램 클론코딩 프로젝트
  • 쪽지시험
    쪽지시험은 기초를 탄탄히 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앞으로의 강의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에 도움이 되겠지??
profile
개발과 지식의 성장을 즐기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