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7주차 WIL

김서영·2022년 10월 16일
0

내일배움캠프 WIL

목록 보기
7/17
  1. Facts(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 장고 기초 거북이반
  • 머신러닝 기초 인터넷 강의
  • 쪽지시험
  • 머신러닝 특강
  • 타임어택 구현 테스트
  1. Feelings(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 장고 기초 거북이반
    특강을 들을 수록 이해하는 정도가 늘어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내가 이해한 바를깔끔하게 정리해 놓아야겠다.
  • 머신러닝 기초 인터넷 강의
    들으면 들을수록 뭐가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장고 복습과 병행하느라 아직 다 듣지 못해 틈틈히 들어야겠다.
  • 쪽지시험
    머신러닝 강의 관련 시험이었는데 어려워서 거의 하지 못했다ㅜㅜ 머신러닝 강의 더 열심히 들어야지!!
  • 머신러닝 특강
    튜터님께서 사진에 구역을 나눠서 선택하는법??을 알려주신 것 같은데 사실 설명을 제대로 안해주신 것 같아서 아쉽다.. 머신러닝 강의를 아직 다 듣지 못했기 때문에 다 듣고도 어떤건지 모르겠으면 질문하여 가야겠다.
  • 타임어택 구현 테스트
    장고 타임어택 구현 테스트였는데 중간에 오류만 안났으면 제출할 수 있었을 것 같다. 아직 시간은 좀 더 필요한 것 같다.
  1. Findings(그 상황에서 내가 배운 것)
  • 장고 기초 거북이반
    담주부터 시작 할 프로젝트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 머신러닝 기초 인터넷 강의
    일단 해야할 것은 인터넷 강의 마무리 하기!!
  • 쪽지시험
    다음 쪽지 시험은 더 나아가기
  • 머신러닝 특강
  • 타임어택 구현 테스트
    그래도 저저번주보다는 실력이 꽤 는것 같다! 이번 프로젝트를 지나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1. Future(배운것을 미래에 어떻게 적용할지)
  • 장고 기초 거북이반
    담주에 있을 프로젝트에 적용!!
  • 머신러닝 기초 인터넷 강의
    아직은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 복습만!
  • 쪽지시험
  • 머신러닝 특강
  • 타임어택 구현 테스트
    스스로 시간을 제한해 장고프로젝트를 구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profile
개발과 지식의 성장을 즐기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