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하며...

Hyeonjun·2022년 8월 8일
0

결국 내가 졌다...
결국은 내가 졌다...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고, 내가 다른 블로그에서 올바르지 않은 정보를 보고 실패하고 어려움을 겪었기에 쉽사리 시작할 수 없었다.

하지만 결국은 필요하다고 느꼈다.

취업준비생이자 SSAFY에서 실습코치로 일하는 현재,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고 스스로 지식이 쌓여가고 있다고 느낌에도, 이 내용들을 휘발성으로 날려버린다는 아쉬움이 무엇보다 크게 남았다.
당연히 내 지식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도 크다. (지금은 이게 제일 크다.)

블로그를 진행하면서 내가 정확하게 배운 것들을 정리하고, 정리하기 위해 정확히 배워보려 한다.


아무튼 열심히 적어서 남주자.

profile
더 나은 성취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