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원티드 프리온보딩_24일차_220526

이강윤·2022년 5월 26일
0

TIL

목록 보기
22/30
post-thumbnail

매드업 기업과제 마무리 날!

이틀동안 깨있었다😂 좀비가 되어가는중...

오늘은 매드업 기업과제 제출날이었다. 12시까지 제출을 해야 했고 팀원들의 코드를 머지하는 과정에서 리팩토링을 추가적으로 했다. 폴더구조는 맞춰 놨었지만 안에 들어가는 레이아웃등이 정해져있지 않았어서 리팩토링 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다.. 각자 다른 코드 스타일 때문에 레이아웃, 태그 등이 통일되어 있지 않았고 그 부분도 미리 정해놨었다면 더 쉽게 되지 않았을까 라는 아쉬움이 남았다.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에서는 좀 더 디테일하게 신경을 써서 팀 프로젝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매드업 기업과제 배포

남은 과제는 개인 과제 1개, 기업과제 2개 총 3개가 남았다.
개인과제는 자유 주제이며, 마크업과 디자인을 많이 본다고 하셨다.

기업과제 2개는 팀프로젝트로 이루어져있으며 KB헬스케어, 모아데이타 기업과제가 있다.
먼저 기한을 최대 3일로 잡고 프로젝트를 나아가기로 했다.
오늘 회의를 하였고 구조와 각자 맡는 기능을 나누었다. 우리 팀은 10명이 있기 때문에 나누는것도 쉽지 않았지만 여튼 잘 조율된 거 같다..

KB 헬스케어 기업과제

  • PR을 좀 더 활성화하며 자주 하기
  • 짧게라도 매일 회의하는 시간을 가지며 정보 및 현재 상황 공유하기
  • 코드를 작성할 때 리팩토링을 추후에 한다고 느슨하게 작성하지 않기

이제 원티드 프리온보딩 코스도 일주일 조금 넘게 남았다. 시간이 생각보다 빠르게 흘렀고 여전히 아직도 조금은 부족하지만 많이 배웠고 많이 성장한 거 같다..! 남은 기간도 화이팅이다🔥

profile
멋진 FE개발자가 될거야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