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원티드 프리온보딩_26일차_220528

이강윤·2022년 5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24/30
post-thumbnail

login refactor

이번 kb헬스케어 기업 과제는 어려운 과제는 아니었는데 팀원 10명이 다같이 해야하는 과제였기 때문에 각자 해야하는 파트를 나누는게 힘들었다..!
그러다보니 내가 맡게된 부분은 css와 layout등 마크업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 부분을 팀원 노서현님과 같이 하게되었고 이 부분에서도 어떤 컴포넌트를 맡아서 할 지 나누었다!

나는 로그인과 건강관리 컴포넌트 부분을 맡게 되었고 오늘은 로그인 layout, css를 리팩토링 하게되었다!

꼭 section태그를 사용하기로 했었고 그안에는 h2태그를 이용하여 나타내기로 했었다.
로그인 컴포넌트에서 기능을 맡게된 팀원이 미리 작성해둔 layout을 서현님과 같이 정했던 마크업 레이아웃으로 수정하고 css를 추가하였다!!

아이디만 가지고 로그인 구현을 했기 때문에 ui라고 할 부분은 없었지만,,! 그래도 수정 보완하였다!!

profile
멋진 FE개발자가 될거야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