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은 cpu 1개 들어있단 뜻.
코어는 6개 거기서 논리 프로세서 12개로 쪼개져 있다고 한다.
캐시도 봐보고..
https://kadosholy.tistory.com/121
https://kadosholy.tistory.com/47
WAS(Web Application Server)는 톰캣
https://helloworld-88.tistory.com/71
https://galid1.tistory.com/487
package com.poseidon.inner;
//중첩 클래스: 클래스 속 클래스
/* Inner Class 내부 클래스
* 클래스 내부에 선언된 클래스입니다. = 두 클래스가 서로 긴밀한 관계
*
* 장점
* 내부 클래스에서 외부 클래스의 멤버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 캡슐화, 코드의 복잡성을 줄여준다.
*
* 보통의 클래스들
* class A {}
* class B {}
*
* 내부 클래스는 두 클래스가 긴밀하고, 내부 클래스는 잘 사용되지 않는 것.
*
* class A {
* class B {
*
* }
* }
*
* 종류
* 스태틱 클래스 : 외부 클래스의 멤버 변수 위치에 선언.
* 외부 클래스의 스태틱 멤버처럼 다뤄진다.
* 주로 외부 클래스의 스태틱 멤버, 특히 스태틱 메소드에서 사용될 목적으로 선언.
*
* 멤버 클래스 : 외부 클래스의 멤버 변수 위치에 선언.
* 외부 클래스의 인스턴스 멤버처럼 사용한다.
* 주로 외부 클래스의 인스턴스 멤버들과 관련된 작업에 활용된다.
*
* 지역 클래스 : 외부 클래스의 메소드나 초기화 블럭 안에서 선언한다.
* 선언된 영역 내부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
* 익명 클래스 : 클래스 선언과 객체 생성을 동시에 하는 이름이 없는 클래스(일회용)
*
*
*
*
*/
class A {
int num;
class B {//멤버 클래스 = 정적 멤버 클래스(static) 붙으면
public B() {
class BB { //지역 클래스. 생성자 안에만 존재.
}
}
}
}
class C {
interface D { //은닉이라고도 한다.
}
}
public class Inner01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A$B$1BB <- 1은 첫번째 메소드 안에 있단 뜻,,
class A {
public A() {
System.out.println("A클래스가 생성됨.");
}
class B {//인스턴스 멤버 클래스
public B() {
int field1;
//static int field2; // static 못 붙여요.
System.out.println("B객체가 생성됨.");
}
public void methodB() {}
//public static void methodB() {} // static 안돼.
}// class B
}// class A
public class Inner01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
class A {
public A() {
System.out.println("A클래스가 생성됨.");
}
class B {//인스턴스 멤버 클래스
int field1;
public B() {
//static int field2; // static 못 붙여요.
System.out.println("B객체가 생성됨.");
}
public void methodB() {}
//public static void methodB() {} // static 안돼.
}// class B
static class C { // 정적 멤버 클래스
int field1;
static int field2;
public C() {System.out.println("C객체가 만들어짐");}
public void methodC() {}
public static void methodC2() {}
}// class C
}// class A
class A {
public A() {
System.out.println("A클래스가 생성됨.");
}
class B {//인스턴스 멤버 클래스
int field1;
public B() {
//static int field2; // static 못 붙여요.
System.out.println("B객체가 생성됨.");
}
public void methodB() {}
//public static void methodB() {} // static 안돼.
}// class B
static class C { // 정적 멤버 클래스
int field1;
static int field2;
public C() {System.out.println("C객체가 만들어짐");}
public void methodC() {}
public static void methodC2() {}
}// class C
public void method() {//A의 메소드()
//로컬 영역
int num = 10;//지역 변수
class D {//지역 클래스
int field1;
//static int field2;
public D() {
System.out.println("D 객체가 생성됨.");
}
public void methodD() {}
//public static void methodD2() {}
}//class D
D d = new D(); //인스턴스 생성
d.field1 = 3;
d.methodD();
}//method
}// class A
중첩 인터페이스는,,, 중첩 클래스는 보안 때문에 쓴다.
자주 쓸 일이 없을 것. 숨기고 숨기고 숨겨서 처리하는 것.
https://dev-coco.tistory.com/41
https://intzzzero.netlify.app/blog/vscode-extensions#google_vignette
https://parkjh7764.tistory.com/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