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 시스템
Android build 최적화
Ios 빌드 알아보기
Android build 시 에디터 실행과 다르게 프로젝트가 굴러가는 것을 수정하기
Render texture의 Depth Stencil Format을 D16_UNORM으로 설정한 뒤,
Addressable을 설정하여 해결하였습니다.
Window - Asset Management - Addressables - Analyze 메뉴에서 Fix Selected Rules로 1차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기존 13개 -> 현재 1개
퀘스트 UI가 유니티 에디터와 안드로이드 빌드가 서로 다른 이슈가 있었습니다.
함수 호출에서 문제가 있나 찾아보려 디버그를 열심히 찍었지만 원인을 아직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빌드 시 인벤토리 UI의 캐릭터 이미지가 검은 화면이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어드레서블 빌드 시 중복되는 에셋들을 어드레서블 룰을 이용하여 처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