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23 - 062 TIL

프최's log·2020년 11월 23일
0

TIL

목록 보기
99/137

101 days

[ Don't try to memorize,
just repeat it
Until you automatically read it ]


파이널 프로젝트에 앞서 기업협업 안내 및 파이널 프로젝트 준비사항에 대한 세션이 마련되었다.

세션들을 다 듣고 나서는 머리가 하얗게 되었다는 느낌이 딱 옳은 듯하다.

이것저것 파이널 프로젝트를 위한 아이디어를 생각하면서 걱정도 많아졌다. 프로젝트에서 해내야할 것들이 많아졌다랄까...

다른 사람들의 사이드 프로젝트나 포트폴리오 등을 훑어보면 그나마 좀 속이 트이지 않을까 했는데, 역효과만 일어난다 ㅋㅋㅋㅋㅋ

일단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보자 ㅠㅠ


TIL(진행마감사항 + 하루 마감 후 작성)

  • React Hooks
  • CSS 공부
profile
차곡차곡 쌓아가는 나의 개발 기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