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Interface Guidelines (Interface Essentials)

LEEHAKJIN-VV·2022년 5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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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문서:
Human Interface Guidelines-Interface Essentials

NOTE
본 글은 Apple developer의 공식문서인 Human Interface Guidelines-interface Essentials 영어 문서를 번역하여 정리한다.


Interface Essentials

대부분의 IOS 앱은 인터페이스의 공통 요소를 정의하는 프레임워크인 UIKit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빌드 된다. 이 프레임워크는 시스템 전반에 일관된 모양과 높은 수준의 고객 맞춤화를 제공한다. UIKit의 요소는 유연하고 친숙하다. 이 요소들은 적응력이 뛰어나 모든 IOS 기기에서 잘 어울리는 앱을 설계할 수 있으며 시스템이 앱의 외관을 변경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UIKit에서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요소는 3가지 주요 카테고리로 나뉜다.

NOTE
각 category에 대한 설명은Human Interface Guidelines 후반부에 자세히 다룬다.

  • Bars: 앱 내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며, navigation을 제공하고, 작업을 시작한다. 또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다른 인터페이스 요소 또는 버튼을 포함한다.

  • Views: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상호적인 요소들과 같은 사용자들이 앱에서 볼 수 있는 주요한 콘텐츠를 포함한다. View는 스크롤링, 삽입, 삭제, 그리고 정렬과 같은 행동들을 활성화시킨다.

  • Controls: Control은 작업을 시작하고 정보를 전달한다. 버튼, 스위치, 텍스트 영역, 진행 표시기는 control에 속한다.

IOS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 것 이외에도 UIKit는 앱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서 앱은 터치스크린의 제스처에 응답하고, 그리기, 접근성 및 인쇄와 같은 기능을 제공 한다.

IOS는 Apple Pay, HealthKit, ResearchKit와 같은 기술들과 그리고 다른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앱을 디자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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