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사항>
StringBuffer sb_1 = new StringBuffer();
StringBuffer
StringBuilder 보다 무겁고 동작속도가 떨어지지만 Multi thread 를 지원해주므로 게임에서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sb_1.append("일순신");
sb_1.append(",이순신");
sb_1.append(",삼순신");
sb_1.append(",사순신");
sb_1.append(",오순신");
sb_1.append(",육순신");
sb_1.append(",칠순신");
sb_1.append(",팔순신");
sb_1.append(",구순신");
System.out.println(sb_1.toString()); -> to String : 문자열로 출력
System.out.println(sb_1);
자바에서 string은 한번 생성되면 그 내용을 바꿀 수 없다
하지만 Stringbuffer를 사용하면 수정 가능하다
System.out.println("\n"+"=".repeat(20)+"\n");
-> repeat(20) : string문자열에서 20번 반복
StringBuilder sb_2 = new String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