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뿌러지는 신입 개발자를 목표로 하는 나는 누구일까??

양진영·2022년 1월 10일
0

평생을 문과로 살아왔고 대학도 경영을 전공하며 내 인생에 컴퓨터를 사용할 일은 문서정리 밖에 없다고 생각하였다. 하지만 점점 회의감이 느껴지기 시작하였다. "왜 누군가가 만든 비지니스 모델만을 사용해야 할까? 왜 내가 직접 내가 원하는 모델을 만들수 없을까?" 라는 느낌을 시작으로 IT에 관심을 두기 시작하였다. 이후 유튜브를 통해 알고리즘에 한번 기웃, 파이썬에 한번 기웃, 자바스크립트에 기웃. 이러한 줏대 없는 맛보기를 하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고 느껴지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나는 이제 투자를 해야 할 시간이라고 생각하였다. 내인생을 바꿔줄 투자, 부트캠프 였다. 이제 나는 여기 코드 캠프에서 번데기 였던 나의 삶을 깨려고 한다. 나비가 되어 IT 업계를 훨훨 날 준비를 하는 양진영 이다.

profile
왜? 라는 질문을 중요시하는 서버 개발자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