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API 한달 전부터 진행하고 있었던 게임데이터를 활용한 작은 프로젝트를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들어가기전, 해당 글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생각해왔던 흐름과 고민을 정리한 글입니다! 주절 주절주의.. 데이터 수집!!!!!!!!!!! 일단 분석에 필요한 경기 데이터를 불러 와야합니다. "hmm.. 그냥 아이디(닉네임)만 치면 다 나오는거 아니야?".....
롤 신고사유중 아주 대표적인 이유로 탈주/AFK/자리비움이 있습니다. 해당 이유로 신고를 했을 때 이 유저가 탈주를 했다는 증거가 남아야할텐데 RIOT API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로 그 증거를 찾을 수 있을까? 궁금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해당 이유로 신고가 들어왔을 때
저번 글에 이어서 유저의 이동경로를 파이썬 image plot 과 Functionanimation 을 이용해서 표현 해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위 기능을 통해 유저가 죽은위치, 머무른 위치가 어디인지 미니맵을 통해 대략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러 상황과
이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에서 핵을 쓰는 경우 입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유행했던 GOLD 스크립트 핵과 관련해서 핵을 사용했을 때 어떻게 데이터가 남고 다른 유저들과 차이점이 있는지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타워나 챔피언에게 의도적으로 죽는 신고사유를 판단하기위해 어떤 데이터를 봐야할까? RIOT API 를 이용해서 streamlit 에 유저신고 대시보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완성된 streamlit 대시보드도 같이 보여드리면서 저번 포스팅에 언급한 유저의 매치 참여도 부분은 중간에 더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1. 소환사 아이디 입력 > 사이드바에 유저의 아이디를 입력할 수 있도록 만
안녕하세요!! 다시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 때는 바야흐로 우왁굳님 방송을 보고있을 때였는데요...어느덧 본컨텐츠를 시작하거나 방송을 종료하기 전에 후열,전열로 롤을 많이 하시는것을 봤는데요.주로 듀오를하시는 우왁굳님과 랭크게임을 같이 돌리기
☠️ DEATH TMI > 패배한 원인을 가장 쉽게 찾아낼 수 있는 대표적인 지표는 바로 'DEATH' 일텐데요!
두번째 챕터에는 해당 소환사의 과거 경기와 현재 경기를 비교할 수 있는 대시보드로 구성해봤습니다🫠
우왁굳님 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성장지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