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0.03.27

Lee·2020년 3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26/51
post-thumbnail

오늘 계획한 일

  • 8시 30분에 일어나 집 앞 공원 산책하기 (30분정도)
  • 전화번호 프로그램 변수명, 함수명 다시 지어본 후 내 능력이 된다면 로직 다시 짜기 (오전)
  • 토요일 스터디를 위해 그전에 배웠던 것들 다시 복습하고,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공부하기 (오후)
  • velog에 TIL 콘텐츠 말고 개발하면서 겪었던 이슈 혹은 개발과 관련된 포스팅하는 콘텐츠 고민해보기 (틈틈히)

오늘 한 일

  • 8시 30분에 일어나 집 앞 공원 산책하기 (30분정도) ✅ -> 사실 9시에 일어나서 10시까지 걸은 듯...
  • 전화번호 프로그램 변수명, 함수명 다시 지어본 후 내 능력이 된다면 로직 다시 짜기 (오전) ✅ -> 하긴 했지만..오후에 했음..
  • 토요일 스터디를 위해 그전에 배웠던 것들 다시 복습하고,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공부하기 (오후) ✅ -> 저녁에.....
  • velog에 TIL 콘텐츠 말고 개발하면서 겪었던 이슈 혹은 개발과 관련된 포스팅하는 콘텐츠 고민해보기 (틈틈히) ❌ 결국....또...

느낀 점

  • 계획한일은 전부다 이루기엔 역시 쉽지않다..
  • 결국 의지부족

고민거리

  • 고민거리라기보단.. 내 의지력을 키워보고 싶다..

내일 할 일

  • 스터디 갔다오기 🚀
  • 여자친구 만나기

배운 것

  • 내가 작성한 코드이지만 한동안 보지 않으면 금방 까먹는다.. 그래서 더더욱 변수명, 함수명 네이밍 하는 시간에 좀 더 투자했다.
  • 처음으로 내가 작성한 프로그램에 README 파일을 작성했다. 하지만 아직 작성하는 방법을 몰라 2줄밖에 쓰지 않았다 ㅎㅎ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