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x >= 80)
{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n 완주 완료!!");
Console.WriteLine("\n 보상 계산중....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Thread.Sleep(2000);
Console.WriteLine("\n 남은 시간 : {0}", time.ToString("F"));
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Green;
Console.WriteLine("\n 남은 시간에 따른 보상 ( 최대 체력 + {0})", (int)time);
Console.ResetColor();
player1.MaxHp += (int)time;
Console.WriteLine("\n >> Press the \"TAP\" key to proceed <<");
break;
}
완주를 할 시에 남은 시간의 소숫점은 버리고 정수만 가져와 그만큼 최대 체력을 올려줬다.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n 보상 계산중....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Thread.Sleep(2000);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n 총 맞춘 횟수 : {0}", hitCount);
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Green;
Console.WriteLine("\n 맞춘 횟수에 따른 보상 ( 정신력 + {0} ) 을 지급합니다.", hitCount);
Console.ResetColor();
player1.Mind += hitCount;
Console.WriteLine("\n >> Press the \"TAP\" key to proceed <<");
InputPrevention();
입력이 끝나면 맞춘 갯수 만큼 정신력을 올려줬다.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n 보상 계산중....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Thread.Sleep(2000);
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Green;
Console.WriteLine("\n 성공 횟수에 따른 보상 (힘 + {0} ) 을 지급합니다.", hitCount);
Console.ResetColor();
player1.Str += hitCount;
Console.WriteLine("\n >> Press the \"TAP\" key to proceed <<");
InputPrevention();
성공한 횟수에 비례하려 힘을 올려줬다.
오늘부로 팀 프로젝트가 끝났다. 이제 내일 발표만 남아있고 각각 발표와 영상을 찍는 사람을 사다리로 뽑아서 진행하였다.
내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만든 기능들은 Cursor선택, 텍스트 나레이션 효과, 미니게임 3종, 초반 스토리 2가지, 전투 시스템 리뉴얼
정도 였다.
아직 더 만들고 싶은 기능들, 다듬고싶은 부분들 많이 있지만 시간이 정해져있다는 것이 아쉽다.
이번 프로젝트를 하면서 느낀점은 처음의 틀을 견고하고 타이트하게 짜야한다는 것이다. 처음의 틀은 공을 들이고 생각하면 생각할 수록 나중에 작업하기
더욱 좋고 퀄리티가 좋아질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다리로 뽑혔지만 팀장으로써 그런 의견 한번 제시 안해본것이 너무 미안했다.
우여곡절 끝에 우리만의 게임이 완성되기는 했지만 내가 처음부터 더 잘했더라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수 있었을 텐데 너무 미안하고 아쉽다.
내일은 각 팀마다 발표를 하며 서로의 게임을 볼텐데 다른 조들의 게임을 보며 마음을 더 굳게 먹어야겠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잘한점도 있고 못한점도 있지만 잘한점은 기억만 하고 못한점은 계속 생각하며 다음 프로젝트가 시작할 때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