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의 숫자는 명도와 채도를 나타낸다
Material Design 색상 팔레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명명 규칙이 있습니다:
DI는 일반적으로 클래스 내부에서 객체를 생성하지 않고 외부에서 객체를 생성해 주입 받는 방식입니다.
class DieselEngine {
val fuel = "diesel"
}
class Car(val engine: DieselEngine) {
}
fun main() {
val dieselEngine = DieselEngine()
val car = Car(dieselEngine)
}
class DieselEngine {
val fuel = "diesel"
}
class Car {
val engine = null
private fun setEngine(engine: DieselEngine) {
this.engine = engine
}
}
fun main() {
val dieselEngine = DieselEngine()
val car = Car()
car.setEngine(dieselEngine)
}
interface DieselEngineInjector {
fun inject(dieselEngine: DieselEngine)
}
class DieselEngine {
val fuel = "diesel"
}
class Car: DieselEngineInjector {
var engine = null
override fun inject(dieselEngine: DieselEngine) {
this.engine = engine
}
}
fun main() {
val dieselEngine = DieselEngine()
val car = Car()
car.inject(dieselEngine)
}
Spoqa 기술 블로그 | 안드로이드 앱에 Koin으로 DI 적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