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공부를 하면 재미나게 할까?

yun yun·2021년 10월 24일
0

오늘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까?"

나는 벨로그 올리는 글은 유의미한 정보여야 하며, 내 말로 표현한 내용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다보니, 벨로그에 글을 쓰기는 것이 어렵게 느껴졌다. 1년 뒤에 글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그래서! 나는 무지성으로 올리기로 생각을 바꾸었다.
그냥 놀이터처럼 글을 올려야지!! 그리고 나중에 내 글이 부끄럽거나 하면 삭제하면 되니까! ㅎㅎ

나의 공부 과정은 아래와 같다.

profile
같이 일 하고 싶은 개발자가 목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