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하러 가기: https://lunetis.itch.io/operation-zero
- 웹에서 플레이/윈도우 스탠드얼론 파일 다운로드 가능
- 컨트롤러(권장) 및 키보드 지원
0.1
2021.08.16
0.1.1
2021.08.20
0.1.2
2021.08.25
- 타게팅된 오브젝트는 미니맵에서 스프라이트가 깜빡이는 기능 추가
- 기총 조준점이 타겟을 가리킬 때 기총 명중률 향상
- 미니맵을 벗어난 오브젝트를 가리키는 인디케이터 로직 수정
- 미사일, QAAM 가속력 및 최고속도 수정
- 1페이즈에서 픽시가 사용하는 레이저의 작동 시간과 쿨타임 수정
0.1.3
2021.08.28
- 체크포인트 시스템 추가: 페이즈 3 시작 시에 체크포인트에 도달하게 되며, 이후 체크포인트부터 다시 시작을 선택하면 페이즈 3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페이즈 1, 페이즈 2에서 미션을 실패한 경우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 페이즈 3에 도달한 상태에서 체크포인트부터 다시 시작할 경우, 처음에 재생되는 음악이 변경됩니다.
- 미션 진행 시간 계산 방식과 결과 화면에서의 표기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엔딩 컷씬에서 픽시와 사이퍼의 날개가 겹치지 않도록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0.1.4
2021.08.29
- 난이도 선택 시스템 추가
- 4개의 난이도(EASY, NORMAL, HARD, ACE)가 추가되었습니다.
- 난이도가 상승할 때의 변경점
- 플레이어의 비행기 내구도 하락 (ACE 난이도에서는 미사일 한 발에 격추됩니다.)
- AI의 미사일 회피율 및 회피 성능 증가
- AI가 발사하는 미사일의 성능 증가
- 버그 수정: 페이즈 3에서 픽시를 격추하는 것과 동시에 플레이어가 격추당했을 때, 체크포인트부터 다시 시작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이 프로젝트의 작업 결과물은 Github에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lunetis/Operation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