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발 내딛기

Hyunny·2021년 2월 20일
0

안녕하세요! 조금은 떨리고 조금은 설레는 마음으로 첫 글을 적어봅니다! 🙌

우선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저는 정치외교학을 전공으로, 경제학을 복수전공으로 공부하고 있는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

저는 제가 사랑하는 일을 직업으로서 하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어요.
지금 공부하는 정치학, 경제학을 배우는 건 정말 재밌지만 이 분야를 직업으로 가지게 된다면 벌써 답답한 마음이 든달까요,,? 허허 이 기분을 아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관심 가는 분야에 이리저리 발을 담그고, 옆에서 열심히 구경해봤지만 아직 이거다!! 하는 일을 찾지 못했어요.

그러다 문득 생각난 것이 일학년때 아주 잠깐 코딩을 배운적이 있었는데, 그때 정말 눈이 뜨이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공부를 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지금의 목표는 제가 원하는 ios앱을 만드는 거예요!
Swift라는 언어를 사용하기 위해선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부터 파이썬을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이 여정이 어디로 향하게 될지는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서 즐겨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걸 배운다는 건 늘 신나는 일이니까요!

저의 여정을 함께 지켜봐주세요! ^~^

profile
정치외교학을 공부하며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있습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2월 21일

응원합니다!
근데 파이썬 공부하고 swift 공부하기엔 너무나 길이 멀기 때문에 바로 swift 공부하시는게 나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