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 폴더 만들고 파일 이동하기

가비·2022년 3월 16일
0

깃허브 폴더 만들고 파일 이동하는 법을 몰라서... 파일이 정리가 되지 않았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의외로 간단한 깃허브!!


우선 이 연필 모양 버튼을 눌러준다


그 담에 저 칸에다가 원하는 '폴더명/'을 적어준다


그러면 자동으로 폴더가 생성되며 파일이 그곳으로 이동된다!!

Commit Change 버튼을 눌러 저장해주면 끝!!

이동하는 건 참 간단한데,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몇몇 파일들은 연필모양 Edit button이 없음....
구글링 해보니까 파일용량이 크면 edit할 수 없다는 데 이럴 때는 다시 올리는 방법 말고는 어떻게 폴더를 이동시켜야하는지 모르겠당 ㅜ

profile
개발데분꿈나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