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파일은 매개변수 buf에 최대 size만큼의 값을 불러오고, 불러온 값은 int형으로 리턴한다. 이때, buf의 마지막에 \0이 붙는다는 보장이 없기에,
사용자가 알아서 붙여줘야함. 맵 파싱할때 이거 깜빡했다가 이틀정도 날려먹었음.
처음에는 pixel_put함수가 직관적이여서 편할 수 있으나, 가면 갈수록 프레임이 기하급수적으로 떨어지는걸 볼 수 있음. mlx_do_sync랑 mlx이미지를 활용해서 렌더링을 구현하자.
간단하게 얘기하면, 맥에서는 개행문자가 \n만 존재하지만, 윈도우즈에선 캐리지 리턴이라는 것이 추가적으로 존재한다.(자세한건 검색으로) 그래서 맵의 y값을 리드할때 한줄 더 읽어와서 버퍼 오버플로가 뜨는 경험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