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모닝에 진심인 편

marongrong·2022년 2월 26일
0
  1. 미라클 모닝 시간 점점 줄여나가기
    -3월 6:30am
    -4월 6:00am
    -5월 5:30am
    -6월 5:00am
  1. 나는 왜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고 싶은가?
    -내가 열심히 살던 그 때 미라클 모닝을 통해 아침시간을 알차게 보냈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음 (명상, 독서, 운동)
    -새벽 공기의 상쾌함이 좋았음
    -남들보다 하루를 일찍 시작한다는 것 = 남들보다 한 걸음 더 내딛을 나의 이력서 제목에서의 다짐을 실천할 수 있다고 생각됨
    -나는 그냥 부지런히, 그리고 열심히 사는 삶을 통해 자존감이 뿜뿜함
  1. 미라클 모닝을 통해 무엇을 실천할 것인가?
    -(20분 따뜻한 차 + 명상 (오늘 하루 생각 운영))
    -20분 매일 독서
    -20분 매일 운동 (요가 수리야 나마스카라 A,B 각각 3set)
    -40분 개발을 위한 시간 (자격증 스터디 or 코딩테스트 or 기술 블로그 정리- 깃허브 업로드)
  1. 내가 능력있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 (미라클 모닝 때) 실천하고 싶은 사항
    -TechBlog 1일 1기사
    -코딩테스트 1일 2문제 -> 알고리즘 정리
    -화상영어 통한 비즈니스 회화 준비
    -매일 땀흘리는 근력운동
    -하루 마감시 다음날 일정 항상 정리하기
    -시간이 돈이다! 시간관리 잘 하기
    -항상 약속시간 10분 전에 도착하는 습관가지기
    -스트레스 관리할 수 있는 취미생활 가지기
    -2022년 밴드동호회, 풋살동호회 가입하기
profile
what moves you makes you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