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werkzeug.exceptions.BadRequestKeyError: 400 Bad Request:

happypath·2021년 11월 18일
0

Flask

목록 보기
5/10

로그인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브라우저에서 form으로 로그인 정보를 보내는 데, 자꾸 서버가 못 알아 듣겠다고 웅앵웅 하는 것이었다.

이름하여, BadRequestKeyError

구글링을 하니, 오타를 확인하라는데 오타는 없었고...
한참을 삽질하다가^^
jquery를 script에 링크를 안걸어줘서 이렇게 됐다는 것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한걸 삽질하고 있었다니 절대 다신 이러지말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