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파이썬 스터디] 3 & 4주차 후기

mauz·2022년 8월 13일
0
post-thumbnail

3주차 학습 내용 : 루프와 반복문

이번에도 과제 해결을 위해 팀원들과 모였다. 반복문 사용이 익숙치 않은 팀원에게는
화면공유를 통해서 코드가 작동하는 모습을 시연하며 이해를 도왔다.

과제를 제출했더니 코치님께서 대체로 만족해하시길래 우수답안에 등록될까 기대했는데
우수답안에 선정되진 못했다 😢

4주차 학습 내용 : 문자열과 파일

파이썬으로 파일 읽기와 쓰기 하는 법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배울 수 있었다, 인코딩을 잘 설정해줘야 한글이 깨짐없이 나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번에는 다들 일정이 맞지않아 과제 토의는 할 수 없었다.

따로 슬랙에 개인 답안을 올리도록 하고, 내가 답안들의 장점을 취합해서 과제를 제출하였다.

그런데 의외로 우수답안에 선정되었다. 마침 라이브 인증샷 시간에 우리팀 답안이 올라와있어서
많은사람들이 우리팀 답안을 보았을 것 같다 ㅋㅋ

profile
쥐구멍에 볕드는 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