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https://refactoring.guru/design-patterns을 참고하여 번역/작성되었습니다.디자인 패턴은 흔히 맞닥뜨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 설계 문제를 해결하는 전형적인 해결 방안(노하우)들을 모아 그 방법에 이름을 붙여 정리한 것입니다
해당 글은 https://refactoring.guru/design-patterns/factory-method을 참고하여 번역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는데, 어떤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지는 서브 클래스에서 결정한다.팩토
구상 클래스를 지정하지 않고도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서로 연관되거나 의존하는 객체를 생성 할 수 있다.즉, 연관된 서브 클래스를 그룹화할 수 있고 이것은 이 그룹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패턴이라고 할 수 있다.추상 팩토리 패턴에는 팩토리 메소드 패턴이 포함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