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3 ✨

YaR Lab·2023년 5월 24일
0

TIL✨

목록 보기
13/135
post-thumbnail

23.05.24

코드 까기

jump to definition
커맨드

Changes

Apperances Setting

stackview

alignment
Distribution

zed

https://zeddios.tistory.com

  1. 뷰가 생성됐을때
  2. 객체 스위치
  3. 화면 돌려질때

과일가게 타입은 왜 클래스로 구현하라고 요구했을까요?

  1. 과일재고를 재고변경메서드를 통해 계속 변경해줘야 하니깐 구조체로 구현하는것보다 적합하다고 생각했음.
  2. fruitStore는 뷰 전체에서 공유되는 과일재고를 관리해야 하니깐, 여러 객체나 화면에서 동시에 과일가게의 인스턴스를 참조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한 것 같음.

쥬스메이커 타입은 왜 구조체로 구현하라고 요구했을까요?

구조체는 스레드 안전성을 보장한대.
쥬스메이커의 인스턴스가 불변하고 스레드에 안전하다면, 동시에 여러 스레드에서 접근해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는 병렬처리와 같은 다중 스레드 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할 수 있어.

https://medium.com/@LeeZion94/storyboard-viewcontroller-init-193d750fde9d

inspector에 속성메뉴를 넣어줄 수 있음.

@IBDesineble
@IBInspectable
UIColor
CGFloat (몇개 색이없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