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보션 영 1기 발대식

모험가·2022년 8월 26일
0

- DEVOCEAN YOUNG

DEVOCEAN YOUNG 1기 포스터

sccc 단톡방에 올라왔는데, 포스터 보고 바로 신청했다. SK?! 너무너무 하고싶었음!!

-DEVOCEAN

https://devocean.sk.com

SK에서 운영하는 개발자 커뮤니티!

-합격

합격 문자

-발대식

2022/07/07 금

SKT타워!!
엄청 높았다.

자리에 이름표가 있었다. 맘에든다!

시간이 애매해서 빨리 갔는데 제일 먼저 도착해버렸다. 기다리면서 받은 샌드위치 먹었음!


HELLO! OT들었당


제일 왼쪽에 제가 있어요

오티가 끝난후, 다같이 치킨집으로 향했다.

와! 현직 개발자 마스터님들이랑 이야기했다.. 데보션 영 활동하면서 제일 궁금했던게 ‘현직 개발자님과의 만남’ 이었는데 이렇게 빨리 만나게 될 줄 몰랐다!!! 궁금했던것도 물어보고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하고 너무 조은 시간이었다!!!

Sk telecom, Sk C&C, Sk 하이닉스 등.. Sk 계열사 전부 데보션에 참여하는? 그런거라고 했는데 아무튼 머찐 사람들이 많이 왔음은 확실하다.

선물도 받았는데 이런이런 C타입 허브를 받았다 무려 html포트도 있음! 그리고 스티커 마음에 든다


음 짧고 허접한 후기이지만..

발대식에서 내가 앞으로 데보션 영으로 활동하면서 여러가지 유익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물론 내가 열심히 노력하기에 달렸다! 지금 당장의 내가 좀 더 발전해야함을 깨달았다.

마스터님들과 함께 활동할 동기님들과 잠깐 교류한 것 만으로도 얻어가는것이 너무 많았다.

마스터님들의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었다. 개발 이야기도, 다른 이야기들도!! 나도 마스터님들처럼 멋진 어른이 되고싶다!!

모든 동기님들과 이야기를 하지는 못 했지만, 그 날 함께 이야기한 동기님들이 너무 조았다. 활동하면서 친해져서 칭구하자구 할거다. 제일 첫번째 목표~

아무튼 5개월간의 활동이 너무 기대되며, 열심히 활동하겠다!! 는 다짐을 하며 마무리합니다.

profile
부산 싸나이의 모험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