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원씽

minisoo·2023년 5월 12일
0

올해 초 의지를 다지기 위해 읽었던 책 !!!

나의 단 하나를 찾고 지금 당장 그 단 하나를 위해서 행동하라 🔥

이 책의 핵심내용은 저 한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다..
내 인생의 단 하나를 찾고 그 단 하나를 위한 장기, 단기적인 목표가 필요하다.

📌 최종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앞으로 5년 내에 내가 할 수 있는 단하나는 무엇인가?

📌 5년의 목표를 바탕으로, ‘최종 목표 - 5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올해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올해의 목표를 바탕으로, ‘최종 목표 - 5년의 목표 - 올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달에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는 무엇인가?

📌 이 달의 목표를 바탕으로, ‘최종 목표 - 5년의 목표 - 올해의 목표 - 이번 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주에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이번 주의 목표를 바탕으로, ‘최종 목표 - 5년의 목표 - 올해의 목표 - 이번 달의 목표- 이번 주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오늘 내가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 오늘의 목표를 바탕으로, ‘최종 목표 - 5년의 목표 - 올해의 목표 - 이번 달의 목표- 이번 주의 목표 - 오늘의 목표’를 위해 내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단 하나는 무엇인가?

위의 6가지 질문에 답변을 생각하고, 그 생각대로 행동하라..!
일주일에 한번 목표를 재점검하고, 하루 중 나의 단 하나를 위한 시간을 정하고 보호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 나의 단 하나는 무엇인가? 🌝

profile
코딩하는 돌멩이 👻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5월 17일

나의 단 하나는 무엇인가?
저에겐 이름 뿐 입니다. 가진게 없어욧... 👻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