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컨텐츠 브라우저 우클릭 - 애니메이션 - 리타겟팅 - IK Rig 클릭
↳ 새로 생성된 IK Rig 첫 화면, 우측 Preview Mesh 에서 타겟 스켈레탈 메쉬를 적용
![]() | ![]() |
---|
![]() | ![]() |
---|
![]() |
---|
↳ 소스(옮겨줄 애니메이션을 갖고있는 스켈레탈 메쉬)의 IK Rig을 참고해 타겟의 IK Rig을 만들어 준다
↳ 완성한 모습
↳ 컨텐츠 브라우저 우클릭 - 애니메이션 - 리타겟팅 - IK Retargeter 클릭
↳ 소스, 타겟 스켈레탈 메시 설정
↳ 소스와 타겟이 겹쳐 있으므로 타겟 메쉬 오프셋에서 x축 200으로 설정 << 필수는 아니고 확인할 때 편함
↳ 에셋 브라우저에서 애니메이션을 클릭해 두 캐릭터의 모션을 확인할 수 있음
↳ 애니메이션 에셋 우클릭 - Retarget Animation Assets - Duplicate and Retarget Animation Assets/Blueprints 클릭
↳ 아주 잘 작동하는 모습
[참고 블로그] https://boobiebird.tistory.com/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