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8월 셋째 주 포스팅

JJ Kim·2023년 8월 20일
1

이번 주는 여름 휴가로 도쿄를 갔다왔다.
세계 3대 도시답게 굉장히 좋은 것 같다.
공부를 별로 못했다는 핑계 ㅎㅎ..

그래도 SQLD 자격증 시험을 위해 책 일부를 공부하고 기출문제도 몇 개 풀어보았다.

계획했던 JS 인프런 강의도 신청해서 2섹션 정도 들었다.

구름에서 시작한 구름톤 챌린지도 2문제 풀이 완료..!
구름 챌린지는 늘 재미난 듯

다음 주는 좀 더 집중해서 공부량을 늘려야겠다..ㅎㅎ..ㅎㅎ

목표!!

✍️ SQLD 전 챕터 개념 익히기 및 노랭이 문풀 50번까지
✍️ 구름 챌린지 매일 꾸준히!!
✍️ JS 섹션 5까지는 공부

profile
소확행을 찾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