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ft 프로젝트 종료 발표 1/3

MINJOO·2022년 8월 24일
0

오늘의 일지

일단 어제까지 한달간의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내가 맡은 부분도 모두 구현시키고!! 제출을 완료했다! 너무 다행이고..팀원들에게 해가 되지 않아서 제일 안도가된다.

제일 문제가 있었던 페이지들부터 이전에 작성한 벨로그를 보면서 한번 정리를 하면 좋을 듯하다.

최종 문제점

<사업현황> 페이지 내
1) Ecoce

  • 이미지가 3개이상 들어가는데 서로 오버로크되도록 설정도 해 야되는게 조금 어려웠다.
  • 이미지와 폰트가 한 페이지에 있으니 혼잡했다. 이후 개선할때 사진과 폰트부분들을 div로 섹션을 나눠서 설정함

2) moaDo(제일 하드코어)

  • 배경화면 크기부터 다르게 설정되어있다
  •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어야 했다.
  • 이미지도 여러개 배치해야되고 위에 에코스페이지에서 구현한 모든부분이 포함되어 있었다.

3) ETC

  • 여러개의 사진을 5개 나란히 배치하는 방법이 너무 여러가지였다
  • 뒤에 그림자를 넣는 과정에서 명령값을 주는 방식에서 혼란이 있었지만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되었다.

느낀점

그래도 나 혼자서 했다면 이렇게까지 완성하지 못하지 않았을까 싶다.
기다려준 팀원들과 멘토링해주신 강사님모두 감사하다. 또 하나 이렇게 작품을 만들어낸거 같아서 뿌듯하다.

profile
코딩 신생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