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2주 - 3일

도마스묵의 개발일지·2021년 7월 14일
0
post-thumbnail

Day-10

안녕 :)

1.Object(key,values,every)

2.typescript

1.Object (key,values,every)

1-1 Object

Object.key-객체의 키만 가저옴
Object.value-객체의 값만 가저옴
Object.every- key,value 둘다 가저옴

2.typescript

typescript는 자바스크립트를 안전하게 사용 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언어이다.
하지만, 웹브라우저는 HTML, CSS, Javascript 밖에 읽을 수 없다.
그래서 타입스크립트로 만든 프로그램은 실제로 실행시에 자바스크립트로 변경돼서 실행된다.
이렇게 변경되는 작업을 컴파일 또는 트랜스파일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변경해주는 도구를 컴파일러 또는 트랜스파일러 라고 합니다.
-컴파일,트랜스파일
컴파일: 하나의 언어가 다른 언어로 변경되는 작업
트랜스파일: 하나의 언어가 같은 언어의 다른 버전으로 변경되는 작업

오늘의 후기

개인적으로 성향인지 멍청한건지 무언갈 배우면 바로 질문 하거나 사용 하기보다는 혼자 생각 할 시간이 좀 필요한데 진도는 나가야하고 짧은 시간내에 많은걸 하려고하니 조금 힘든 부분이 많았다.
그렇다고 혼자 공부를 잘하는 타입도 아니라서 누군가 옆에서 케어 해 줄 사람은 필요한데 버거웠지만 덕분에 내가 필요한 부분들이 오늘 부트캠프에서 느껴서 힘을 낸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