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 Not Acceptable 에러 및 해결

devdo·2022년 3월 5일
0

오류노트

목록 보기
3/7

Spring 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406 Not Acceptable 이라는 오류를 만났다.

검색을 해보니 406 Not Acceptable 은 Accept 같은 헤더에 기입된 형식을 생성하지 못할 때 발생하는 에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계속 삽질을 하다가 문제를 찾았다. 가장 흔한 문제이기도 한 jackson 라이브러리가 없어서 발생한 것이었다.

하지만 나는 springboot 프로젝트에서 Enttiy 클래스를 DTO로 치환하는 데 문제가 생긴 것이었다. DTO 클래스에 @Getter 를 붙여주면 문제가 해결되었다!

profile
배운 것을 기록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