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architecture - Settings

E_H·2021년 4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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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 Interface GuideL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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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앱은 설정 또는 구성을 선택할수있도록 방법을 제공해주지만 대부분의 앱은 지체하거나 피합니다.

성공적인 앱들은 즉시 잘 작동하면서 경험을 조정할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기대하는 방법으로 설계할 때 세팅의 필요성을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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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으로부터 무언가 할 수 있는지 추론합니다.

유저와 기기 혹은 환경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 유저에게 묻는 것 대신에 언제든지 가능한 경우 시스템에 질문합니다.

예를들어 로컬 옵션을 표시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에게 우편 번호를 입력하도록 요청하는 대신 현재 위치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만약 유저가 자신의 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한다면 수동으로 다시 입력하는 것으로 돌아가세요.

친절하게 앱 안에 설정 옵션에 순위를 매기십시오.

메인 화면은 필수적이거나 변화가 빈번하기 때문에 옵션을 변경하는 것에 좋습니다.

두번째 화면은 가끔씩만 변경되는 옵션에 적합합니다.

설정에서 자주 변경되지않는 구성옵션을 표시합니다.

세팅앱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스템의 변화를 구성하는 중앙 위치이지만 세팅을 하기위해 사용자는 앱을 떠나야만 합니다.

앱 내에서 설정을 직접 조작하는것이 더 편리합니다.

만약 변경이 거의 필요하지않은 설정을 제공해야한다면 개발자 지침은 기본 설정및 Preferences and Settings Programming GuideImplementing an iOS Settings Bundle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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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한 경우 설정애대한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만약 "설정으로 이동 > 내 앱 > 개인 정보 > 위치 서비스" 처럼 앱이 유저가 직접 세팅하고자 한다면 자동으로 마지막 위치를 오픈하는 버튼을 제공하십시오

개발지침은 openSettingsURLString in UI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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