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에러 해결: 이미지가 파랗게 보일 때

리린·2021년 10월 5일
0

css

목록 보기
3/13

문제상황

  • 클릭을 했는데 다음과 같이 새파란 필터가 끼얹어짐

(안 예쁨. 마음에 안 듬)

해결방법 1

  • 다음과 같이 설정을 하면 해결이 된다고 한다.
-webkit-tap-highlight-color: transparent;

해결방법 2 (효과 굿)

  • 아무래도 내가 드래그할 때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았다. 그러다가 우연히 드래그시 배경색을 바꾸는 방법을 알게 된다.

  • 원래는 드래그 배경색을 노란색으로 바꾸는 방법..이지만, 만약 배경색을 투명하게 하면 내가 원하는 효과가 나올 것 같아서 다음과 같은 코드를 globalStyle 파일에 넣어주었다.

::selection {
  background: transparent;
}
  • 글로벌서타일 vsc

  • 결과는 성공적

회고

  • 증말 별거 아니지만 뭔가 나만의 방법을 찾은 것 같아 뿌듯하다 ㅋㅋ 이 맛에 코딩하제
profile
개발자지망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