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Workbench 응용 프로그램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었습니다.

나지은·2023년 10월 14일
0

🧐 Problem

workbench를 종료할 때마다 위와 같이 뜬다. 다시 열기 버튼 클릭 후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한 후에 또 한 번 종료를 해도 결과는 같다. 그래서 항상 확인 버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했는데, 매번 저런 메시지가 뜨니 기분이 좋지 않다.

💡 Solution

현재 사용하고 있는 Workbench의 버전이 Mac OS의 버전과 맞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였다. 사용하고 있던 Workbench의 버전은 8.0.33이다.

구글링을 했을 때는 버전을 낮추면 해결된다는 글이 있었다. 하지만 해당 글은 2년 전 글이었고, 현재 Workbench 버전 업데이트가 되어있길래 나는 패치된 최신 버전(8.0.34)을 설치했다.
https://dev.mysql.com/downloads/workbench/

설치 후 프로그램 실행 후 종료해보았다. 문제가 해결되었다!

📎 Related Article

열기 누르면 계속 예기치않게 종료되었다고 뜨는데요. ㅠㅠ

profile
즐거움을 찾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