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주간회고] 2022-01-03 ~ 2022-01-07

nathan·2022년 1월 8일
0

TIL

목록 보기
6/34

[1주차 주간회고] 2022-01-03 ~ 2022-01-07

좋았던 점

  • 조원들과 함께 같은 주제로 공부하고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이 너무 즐거웠다.
  • 미션을 해결하면서 어느새 습관처럼 정리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면서 뿌듯했다.
  • 매일을 규칙적으로 생활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 여러모로 많이 자극이 되는 조원 및 코드스쿼드 사람들 덕분에 1주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던 한 주가 되었다. 나또한 다른 사람에게 긍정적인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 학습에 대한 기준이 확립된 한 주였다. 앞으로 어떻게 학습을 해야할지에 대한 감을 잡은 것 같다.

아쉬웠던 점

  • 미션에 너무 몰두하여 목, 금 개인 블로그에 회고록(TIL)을 못올니다.
  • 캠을 켤 수 있을 때 항상 켰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했다. (비대면이라도 캠을 켜고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자.)
  • 리뷰때 모든 조원들의 코드를 보면서 타인의 코드를 읽는데에 스스럼이 없고 싶었지만, 그러질 못했다. 내 코드를 잘 설명하는 것도 좋지만, 타인의 코드를 보고 참고할 점은 참고를 하고, 내가 볼 때 아쉬운 점들은 말해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운동을 아직 시작하지 못했다. 건강이 우선이기 때문에 하루빨리 운동을 시작해야겠다.

다음주의 나는!

  • 미션과 하루 해야할 일의 시간분배를 제대로 할 수 있다!
  • 캠은 켤 수 있을 때 항상 킬 것이다!
  • 코드리뷰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자!
  • 회고록 작성을 미루지 말자!
  • 운동 계획을 수립하자!
profile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