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Hub 폴더 구조 변경하기

nayu1105·2023년 8월 27일
0

평소 백준허브를 사용하며 알고리즘 Repository를 다음과 같이 관리하였다.

백준허브는 SWEA, 백준, 프로그래머스를 상위폴더에 두고, '/난이도/문제이름/' 폴더 에, 문제의 README.md와 코드가 있다.

최근, LeetCode에서 문제를 풀면서 LeetHub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설치하여 사용하려 했다.

LeetCode의 버전 변경

크롬 확장 프로그램 검색에 leetcode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뜬다.

나는 밑의 LeetHub v2가 다운로드 수가 적길래 아직 안정적인 버전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위의 버전을 다운받았다.

chrome이 추천해준다고 할 때 그냥 v2를 다운받을 걸 후회했다. ㅎㅎㅎㅎㅎㅎ

알고보니, LeetHub v1은 Manifest version이 2인데, 이는 2023년 부터 deprecated 됐다. ㅎㅎ...

고생고생하며 오류를 찾다가 LeetHub v2를 보니 Manifets 버전이 3이라서 다운받아서 leetcode에서 테스트 해보니 커밋이 잘 되었다.

LeetHub 백준허브와 같이 디렉토리 변경

LeetHub는 상위폴더가 없고 바로 문제 폴더만 있는 구조라서 여러 사이트를 사용하는 나는 분류하기 불편했다.

LeetHub 상위 폴더를 만드는 블로그들은 몇개 있어서 참고하였는데 다들 버전 1로 되어서 직접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1. https://github.com/arunbhardwaj/LeetHub-2.0 Fork 하기

2. 로컬에 clone 받기

Repository 클론 방법
1. 사진 속 초록색 code 부분 클릭 후 url 복사
2. cmd 창에 git clone [복사한 url] 입력하기

3. 클론 받은 respository 열고, leetcode.js 열기

4. ctrl + F 눌러서 검색 창 띄운 후, const URL 검색 (총 3개 검색됨)

해당 줄들에서 contents 앞에 LeetCode/ 추가하기 ( 아래 사진 참고)

5.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개발자모드로 변경후, 압축해제된 확장 프로그램을 로드합니다 클릭하고 clone 받은 repository 선택

6. 설치 후 leethub 익스텐션을 열고 gtihub repo 설정 하면 끝!!


테스트를 위해 leetcode에서 코드 제출후 커밋 확인

잘되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