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2월 1주차

진리e·2022년 12월 10일
0

내가 하고 싶어…

이번에 플젝을 진행하면서 나는 서브로 하고 다른분이 좀 주도적으로 하시는걸 보고 싶었는데,
뭐랄까 처음부터 좀 잘못생각했던것 같다ㅋㅋㅋ
그동안 내가 같이 작업해오시던 분은 바로 리딩을 부탁드렸을때 예전에 내가 해오던대로 바로 진행해주셨어서
크게 문제가 될거를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작업은 거의 같이 안해보신분들과 하게 되서
내가 좀 간과한거 같다.
그리고 일정이 변경되면서 담당자가 변경된것도 크게 한몫 ㅜㅋ
그리고 개발환경도 뒤죽바죽이었던게 한몫 더~

암튼 나는 좀 똥줄이 타기 시작했는데~~
에라잇 어케든 되겠지^^ 라는 심정!!

작업전 정리할것

그동안 매번 작업해오던 팀과 협업하다보니 이번에 새로 준비해야될 내용에 대해 정리할게 많았다.

  • 상대경로 절대경로로 변경
    • 올만에 상대경로로 작업하려니 죽을맛…
  • 문법 공통 정리하기. 기존에 있던 컴포넌트도 뒤죽박죽이라…참을수 없었기에 정리하자고 말했다
  • 로컬/라우터 체킹
    • 최근에 nextjs 로만 작업을 해서 라우터 요청없이 바로 노출을 확인할수 있었는데 ㅠㅠ …또륵~
profile
대충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