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온라인 스터디 (22.02.07~22.02.18) 후기!

KSH·2022년 2월 19일
0
post-thumbnail

스파르타 온라인 스터디 2주 후기

내일배움카드로 스파르타 코딩클럽 '웹개발종합반'을 수강했다!

5주 과정이어서 처음에는 5주동안 강의를 듣는 줄 알았는데 스파르타 온라인 스터디를 하면서 꼬박꼬박

하루마다 8강씩 들으면 2주만에 완강을 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다.

스온스는 수강생끼리 정해진 시간에 게더타운에 모여서 매니저님의 오프닝과 함께 게더라는 같은 공간에서

강의를 정해진 시간에 듣는 스터디다!

사진은 스온스 OT날 사진인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서 엄청 렉이 심했다 ㅋㅋㅋㅋ
(근데 OT날 제외하면 쾌적하더라 ㅎㅎ..)

OT는 저녁반에 참석했었는데 방학이라 오후에 시간이 남아서 OT날 빼고는 다 오후반에 참석해서 완주했다!

온라인 강의라서 의지가 약하면 강의 완강이 어려울 수 있는데 이를 보완하는 좋은 대안이라고 느꼈다!

물론 참여가 강제가 아니기 때문에 하루 하루 지날수록 사람들이 줄었지만 그래도 보던 사람들을 계속 보니까 후반에는 내적 친밀감이 생겨서 마지막 날이라고 하니까 좀 아쉬웠다 ㅠㅠ 다들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


profile
성실히 살아가는 비전공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