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싱글톤패턴 4번문제

Glen(OH TaekJoo)·2023년 5월 2일
0

Study

목록 보기
10/53

//code.oa.gg/java8/1077
// 문제 : 아래코드가 실행되도록 해주세요.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사람[] 사람들 = new 사람[5];
사람들[0] = 사람.get사람();
사람들[1] = 사람.get사람();
사람들[2] = 사람.get사람();
사람들[3] = 사람.get사람();
사람들[4] = 사람.get사람();

	for ( int i = 0; i < 사람들.length; i++ ) {
		사람들[i].자기소개();
	}
	
	/*
	// 출력
	저는 1번째 사람입니다.
	저는 2번째 사람입니다.
	저는 3번째 사람입니다.
	저는 4번째 사람입니다.
	저는 5번째 사람입니다.
	*/
}

}

class 사람 {
private int count;
// 카운트 받을 변수
static private int 사람수;

private 사람(int 번호){
	this.count = 번호;
}
public static 사람 get사람(){
	사람 사람들 = new 사람(사람수+1);
	// 생성자로 생성할때마다 번호 부여 . 
	사람수++;
	// 값 카운트 올리기 
	return 사람들;		
}
public  void 자기소개(){
	
	System.out.println("저는"+count + "번째 사람입니다");
	
	
}

}

profile
병아리 개발자 의 우당탕탕 성장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