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 Eclipse에 만든 것들 "압축파일"로 바탕화면(또는 다른 폴더)에 꺼내기(저장하기)

0
  • 저는 이것을 바깥으로 꺼내고 싶어요.
    학원에서 쪽지시험 치는 부분이라서 이 부분만 따로 usb에 넣어둘려구요.
  • Eclipse 밖으로 꺼내고 싶은 곳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Export를 클릭합니다.
    (Dinamic Web Project, Java Project, Package, Class 등등 밖으로 꺼내고 싶은 것 아무거나 클릭하세요.)
  • 그리고 General Archive File을 선택하고 Next를 누르세요.
  • 자동으로 "압축파일"이 될 클래스들과 패키지들이 선택되어 집니다.
    여기서 다른 패키지나, 다른 프로젝트에 있는 것들을 추가 선택하면 모두 합쳐져서 압축파일이 된답니다.
    Browse를 눌러서 압축파일을 저장할 곳을 선택해주세요.
  • 그러면 압축파일을 저장할 곳과 압축파일의 이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바탕화면에 저장할거고, 이름은 TURTLE로 했어요.
  • 내가 지정한 대로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Finish를 클릭하면,
  • 내가 따로 저장하고자 하는 파일들이 압축파일로 잘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file
몇 번을 넘어져도 앞으로 계속 나아가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