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웹앱 만들기 (1일차)

1Jui.ce·2023년 1월 15일
0

JuicePlan

목록 보기
1/25

나만의 웹앱을 만들려고 한다! 목표는 잡탕 👾
일정관리 + 나의 놀이터 + 자랑 겸 만들려고 한다!
JuicePlan Github 👈 코드 궁금하면 참고!

전반적인 레이아웃 구성

1.15.(일) 기준
어제 급하게 급하게 만든 구성임! 대략적으로 첫번째 토이프로젝트로 디데이를 만들려고 해서 구현해 놨음!

어제 만들고 오늘 핸드폰으로 한번 페이지를 열어서 봤는데, 글자도 너무 크고 그래서 싹 수정했음!

1.16.(월) 기준!

이렇게 수정했고, 아직 추가되지 않은 부분은 Skeleton Design으로 구성하였다! 완벽하게 마음에는 들지 않지만 그래도 이전보다는 낫다~ 🙂

D-Day 프로젝트

1. D-Day 기능

이미 보았듯이 내가 만들어 놨다! 현재 날짜, 특정 날까지 몇일 남았는지까지도,,

2. D-Day 설정 기능

D-Day를 설정 가능하며, 보이는 것은 1개만 보이게 할것이다. 
목표는 하나로 잡는게 좋고 지금 이 디자인이 난 너무나 맘에 들기에
  • modal 이용하여 띄우고 설정할 수 있게!

3. D-Day 까지 공휴일, 평일, 주말 수 세는 기능

이거 중요하다. 이것을 만드는 제일 중요한 이유다. 나는 실출근일이 제일 중요하다.
  1. tooltip 이용해서 올려놓기만 해도 바로 보이게하면 굿일 듯!

4. D-Day List Page 만들기

이것은 별로 중요하진 않아보이지만 핵심기능이다! 
순서는 일단 D-Day 설정할게 난 많이없어서 뒤로 미뤄뒀음ㅋㅋ

대략적인 D-day 프로젝트 개요를 만들었다! 4가지 기능만 있으면 완성으로 치겠습니다~ 😀 역시 목표는 가볍게! 욕심은 덜자!

profile
옷에 기름기 닦는 사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