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기] (230730) 블로그 개발 - CSS

오늘·2023년 7월 30일
0

[개발일기]

목록 보기
182/199

CSS..

원래는 다른 부분을 조금 건드리려고 했는데, 화면 아래쪽에 footer가 깨지는 게 신경쓰여서 이쪽을 다시 손 대보기 시작했다.

결과적으로 완성까지는 못 했지만,, 적어도 깨지지는 않는 상태가 되었다..

position

footer를 처음 개발할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position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다.
footer를 아래쪽에 고정시키기 위해 이 속성을 사용했는데, 화면이 줄어들 때 깨지는 문제가 있었다.
footer 위쪽 내용이 길어질 때 footer의 아래 쪽으로 튀어나와버리는 문제였는데, position만 가지고는 해결이 안 되어서, 우선 display: flex;를 넣어두었다..

mdn 문서를 읽어보는데 아직 무슨 이야기인지 정확히 이해가 되지 않았다..

프론트엔드는 이것 저것 할 게 많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 외

메뉴 일부 내용을 채워 넣었다.
내용을 먼저 정리해서 올리고 블로그는 계속 고치는 방식이 나을지, 그래도 다 만들어 놓고 글을 쓰기 시작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다.

profile
Junior Mobile 개발자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7월 30일

정리가 잘 된 글이네요. 도움이 됐습니다.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