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학습단 9기] - 혼공얄코&혼공컴운

오늘은·2022년 12월 29일
0

혼공학습단

목록 보기
1/14

또 만났네요!

블로그를 옮기면서 백업하지 않았지만
자바스크립트로 7기에 신청한적 있었다. 글 백업... 할까 싶다가도 복붙할거면 차라리 js 공부 더 해서 디벨롭하는게 맞지 않나 싶어서 아직도 미루고 있는건 비밀

🔒그러고 보면 1월마다 분주해지는건 여전한거같기도 하고...

8기는 나도 모르게 지나갔지만 어느날 9기 신청을 보게 되고 2번째 혼공단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에 신청한 도서는 혼자 공부하는 얄팍한 코딩 지식 이었다.

신청해둔 강의가 워낙 많아 실습은 많은데 이론은 어떻게 할까 싶던 와중 얄코 / 컴운 두가지를 고민했지만 10기 신청을 놓치지 않고 발견한다면..! 그때는 컴퓨터 구조 + 운영체제를 할 예정이다. 일단은 조금 더 범위가 넓은 it지식 분야를 먼저 읽어보도록 마음먹었다 (그리고 책이 더 얇아요!!) 그리고 신청하자마자 어자피 할거 이번에 다 할걸 후회하기 🙃
+) 홈페이지에서 도서 변경 문구보자마자 추가도 될까요...? 하고 오케이 받기 앗솨~ 하는김에 둘 다 해보작오~~

커리큘럼

클릭시 혼공단9기 페이지로 이동

그리하여 커리큘럼 하나 더 추가!

설 연휴로 한주를 쉬고 2월 중순까지 가는 일정 화이팅 💪🏻

profile
게으르지만 기록은 하고싶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