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 sYmbol
d.l __schedule
X0 0 X16 0 ^S+ ^Stack_+
X1 FFFFFF805D66DAC0 X17 0
X2 0 X18 0
X3 0 X19 4
X4 2 X20 FFFFFFD174E01B70
X5 0 X21 FFFFFFD17506C6C0
X6 FFFFFFD1755AE778 X22 FFFFFF806CEB3000
X7 FFFFFFD1755AE778 X23 0A
X8 FFFFEFFF X24 FFFFFFC00932BDE0
X9 FFFFFFD17499D104 X25 FFFFFFD174E01B30
X10 FFFFFFD175556778 X26 0
X11 7463657269642067 X27 0
X12 45207972746E6520 X28 FFFFFF805D66DAC0
X13 4E4F495450454358 X29 FFFFFFC00932BCD0
X14 0 X30 FFFFFFD17499D104
CPSR 03C5 N I I SS
EL1h Z F F IL
nsec C _ A A
V _ D D
Current ELx: SP FFFFFFC00932BCD0
ELR 0
SPSR 0
원하는 어드레스의 타깃 메모리 값을 읽거나 쓸 수 있음
해당 주소의 메모리 컨텐츠 확인 가능
16진수 , 디버깅이 어려움
d.v %y.ll 0xffffff806cf0bff0 // 메모리 덤프의 내용을 64비트단위로 심볼정보가 보이는 상태로 보겠다.
mmu.pt.list 0x0000007fa528cb20
mmu.pt.dump 0x0000007fa528cb20
r.undo
r.s : 레지스터 설정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