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 Day 17 회고

OwlSuri·2022년 5월 26일
0

teamProject

목록 보기
17/20

오늘 할 일

모달정리
드롭다운 디자인
메인페이지 마무리

모달을 정리하다보니 대부분의 버튼 기능을 점검할 수 있었다. 잘되는 기능만 확인하고, 에러가 발생했을때 또는 조건을 만족하지 못했을때를 점검하지 않고 넘어간 것들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었다.

프로젝트 발표가 벌써 며칠 남지 않았다. 혼자했다면 당연하게도 이 기간에 이만큼 만들지 못했을 것이고, 기능도 이만큼 만들어내지 못했을 것이다.

지금도 여러 해결되지않은 문제가 많지만,
다같이 집단지성?을 이용해서 하다보면 결국 해낼 수 있지 않을까싶다.

마지막까지 힘내자 우리팀!

profile
기억이 안되면, 기록을 -

0개의 댓글